Carrie Underwood - Wasted, Don't Forget to Remember me Lyrics with Korean Translation

Carrie Underwood - Wasted, Don't Forget to Remember me Lyrics with Korean Translation




"Wasted"



뒷문에 서서
그녀는 빨리 하려고 노력했어
눈물 한 방울이 나무에 부딪쳤다.
깨진 유리처럼 떨어졌다
그녀는 때때로 사랑이 사라진다고 말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되돌릴 수 없습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1분의 1초 동안
그녀는 거의 몸을 돌렸다
하지만 그건 빗방울을 쏟아붓는 것과 같을 거야
클라우드로 돌아가기
그래서 그녀는 한 걸음 더 내디뎠다.
그리고 말하길, "나는 출구를 보았고 나는 그것을 취할거야"

내 인생을 지루하게 보내고 싶지 않아
언젠가 일어나서 찾을 날을 기다리며
내가 이 모든 세월을 보내도록
지나간

위스키 한 잔 더, 하지만 여전히 고통을 죽이지는 못한다
그래서 그는 세면대로 넘어져 하수구에 쏟는다.
그는 "남자가 될 때이고 어제를 위해 살지 않는다.
직면해야"

내 인생을 지루하게 보내고 싶지 않으니까
언젠가 일어나서 찾을 날을 기다리며
내가 이 모든 세월을 보내도록
지나간
오, 난 계속 바라고, 그리워하고 싶지 않아
아침의 정물 밤의 색
난 더 이상 시간을 보내지 않아
지나간

그녀는 계속 운전을 했다
달과 태양이 나란히 떠 있을 때까지
그는 거울을 보았고 그의 눈은 맑았다
오랫만에 처음으로
이봐, 그래

오, 난 내 인생을 지루하게 보내고 싶지 않아
언젠가 일어나서 찾을 날을 기다리며
내가 이 모든 세월을 보내도록
지나간
오, 난 계속 바라고, 그리워하고 싶지 않아
아침의 정물 밤의 색
난 더 이상 시간을 보내지 않아
지나간
오, 난 내 인생을 지루하게 보내고 싶지 않아
언젠가 일어나서 찾을 날을 기다리며
내가 이 모든 세월을 보내도록
지나간
예, 예
오, 난 계속 바라고, 그리워하고 싶지 않아
아침의 정물 밤의 색
난 더 이상 시간을 보내지 않아
지나간.


"Don't Forget To Remember Me"


18년이 흘렀다
엄마를 위해 그들은 날아갔어
하지만 나를 위해 그들은 계속해서 마약을 하지
우리는 그 Chevy를 적재하고 있었다
울지 않으려고 애쓰는 둘
엄마는 계속 말을 이었다
이별을 미루고
그리고 그녀는 내 손을 잡고 말했다.
"자기야, 잊지마"

고속도로를 타기 전에
당신은 가스를 위해 중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떨이에 50이 있습니다
현금이 부족한 경우
여기 지도가 있고 여기에 성경이 있습니다
혹시라도 길을 잃으면

떠나기 전에 한 가지만 더:
나를 기억하는 것을 잊지 말아요

이 도심 아파트는 확실히 나를 집이 그리워지게 만들어
그리고 카운터에 있는 저 지폐들
나 혼자라고 계속 말해줘
그리고 매주 일요일처럼 어젯밤에 엄마에게 전화를 걸어
그리고 그렇지 않을 때도 그녀에게 모든 것이 괜찮다고 말해요
우리가 전화를 끊기 전에 나는 말했다.
"헤이 엄마, 잊지 마세요.

내 여동생에게 말해서, 나는 그녀를 가을에 볼 것이다
그리고 Meemaw에게 그녀가 그립다고 말해주세요
그래, 그녀에게 전화를 걸어야겠어
그리고 아빠에게 꼭 말하세요
내가 여전히 그의 어린 소녀라는 것을

그래, 난 여전히 내가 있어야 할 곳에 있는 것 같아
하지만 나를 기억하는 것을 잊지 말아요"

오늘밤 나는 침대 옆에 무릎을 꿇고 기도하는 나 자신을 발견한다
나는 이것을 한동안 하지 않았다
그래서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
하지만 주님, 저는 때때로 너무 작게 느껴집니다.
이 크고 오래된 곳에서

그래, 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걸 알아
하지만 나를 기억하는 것을 잊지 말아요
나를 기억하는 것을 잊지 말아요".


"Some Hearts"

난 당신이 행운이라고 부르는 그런 사람이 된 적이 없어요
항상 빙글빙글 맴돌아
하지만 난 뭔가에 걸려 넘어졌을거야
날 봐
정말 너랑 나 혼자야?
나는 내 인생이 살 가치가 있다고 느끼며 일어나
내가 마지막으로 그렇게 느낀 것이 언제인지 기억나지 않는다.
이 모든 것이 당신이 주는 사랑일 것 같아요
전혀 몰랐어, 이렇게 될 줄은 몰랐어
하지만 내 생각에

일부 하트
그들은 단지 모든 적절한 휴식을 취합니다
어떤 마음은 옆에 별이 있습니다.
일부 하트
그들은 단지 그것을 너무 쉽게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마음은 때때로 운이 좋아
어떤 마음은 운이 좋아, 때로는 운이 좋아

이제 누가 당신과 같은 사람이 나를 사랑할 수 있다고 생각했을까요?
당신은 내 마음이 기대했던 마지막 것입니다
내가 누군가를 찾을 거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
누군가 나를 이런 기분으로 만드는 누군가
글쎄 내가 추측 해 보자면

일부 하트
그들은 단지 모든 적절한 휴식을 취합니다
어떤 마음은 옆에 별이 있습니다.
일부 하트
그들은 단지 그것을 너무 쉽게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마음은 때때로 운이 좋아 (가끔)
어떤 마음은 때때로 운이 좋아

나와 같은 마음이라도
운이 좋아, 가끔 운이 좋아
나와 같은 마음이라도
오오

일부 하트
그들은 단지 모든 적절한 휴식을 취합니다
어떤 마음은 옆에 별이 있습니다.
예, 일부 하트
그들은 단지 그것을 너무 쉽게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마음은 때때로 운이 좋아

일부 하트
그들은 단지 모든 적절한 휴식을 취합니다
어떤 마음은 옆에 별이 있습니다.
예, 일부 하트
그들은 단지 그것을 너무 쉽게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마음은 때때로 운이 좋아 (가끔)
어떤 마음은 때때로 운이 좋아
오오 (가끔)


"Jesus Take The Wheel"


"예수님이 운전대를 잡다"

그녀는 지난 금요일 신시내티로 가는 길에 운전을 하고 있었어
눈처럼 하얀 크리스마스 이브에
그녀의 엄마와 아빠를 만나러 집에 가요
뒷좌석에 아기와 함께
50마일이나 남았고 그녀는 바닥을 치고 있었어
믿음과 휘발유에 대하여
길고 힘든 한 해였다
그녀는 마음에 많은 것이 있었고 그녀는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너무 빨리 가고 있었다
그녀가 그것을 알기 전에
그녀는 얇은 검은 유리판 위에서 회전하고 있었지
그녀는 두 사람의 삶이 눈앞에서 번쩍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울 시간조차 없었다
그녀는 너무 무서웠다
그녀는 손을 허공에 던졌다

"예수님, 운전대를 잡고
내 손에서 가져가
나 혼자서는 이것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난 놓아주고 있어
그러니 한 번만 더 기회를 주세요
내가 가는 이 길에서 나를 구해줘
예수, 운전대를 잡아"

그녀가 어깨에 닿았을 땐 여전히 추웠어
그리고 차가 멈췄다.
그녀는 뒷좌석에 있는 아기를 보고 울었어요
바위처럼 잠들어
그리고 오랜만에
그녀는 기도하기 위해 머리를 숙였다
그녀는 "길가서 미안하다.
난 내 인생을 살아왔어
내가 변해야 한다는 걸 알아
그럼 오늘 밤부터"

"예수님, 운전대를 잡고
내 손에서 가져가
나 혼자서는 이것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난 놓아주고 있어
그러니 한 번만 더 기회를 주세요
내가 가는 이 길에서 나를 구해줘
오, 주여, 운전대를 잡으소서"
"아, 놔줄게.
그러니 한 번만 더 기회를 주세요
내가 가는 이 길에서 나를 구해줘
내가 가는 이 길에서
예수님, 운전대를 잡고
오, 가져가, 나에게서 가져가"

오, 우, 우.


"The Night Before (Life Goes On)"


지붕에 앉아
굴뚝 옆에서 몰래 연기
달과 도시의 불빛 확인하기
그는 플란넬 셔츠를 벗는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그녀의 어깨에 둘렀다
그녀의 뒤로 미끄러져 올라와 꽉 붙잡는다.
그리고 그녀는 "나는 이 밤이 끝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왜 끝나야 합니까?"

내일 그녀는 I-10을 압수할거야
배턴루지, LSU
그녀의 뒷모습에서 18년
그는 금요일 급여가 줄지어 서있어
아빠가게에서
많지는 않지만 일이다.
그들은 여름 내내 이 순간을 두려워했습니다.
삶이 계속되기 전날 밤

그녀의 뺨에서 눈물이 떨어지고
그의 팔에 닿자마자 그는 말한다.
"자기야, 여기서 나가자"
그들은 마지막으로 마을을 한 바퀴 돌고
그리고 남자, 그것은 이미 다르게 보입니다.
그는 바퀴를 두드리고 말했어, "인생은 공평하지 않아
그리고 이 성장하는 남자, 나는 몰라
난 그냥 널 보내고 싶지 않아"

내일 그녀는 I-10을 압수할거야
배턴루지, LSU
그녀의 뒷모습에서 18년
그는 금요일 급여가 줄지어 서있어
아빠가게에서
많지는 않지만 일이다.
그들은 여름 내내 이 순간을 두려워했습니다.
삶이 계속되기 전날 밤

그래, 우리 엄마가 나에게 그렇게 말했어
그리고 그 아이들처럼
나는 누구의 말도 듣고 싶지 않았다
그래, 네가 할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어
당신이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리고 사랑이 사라질 때의 기분을 알아요

내일 그녀는 I-10을 압수할거야
배턴루지 LSU
그녀의 뒷모습에서 18년
그는 금요일 급여가 줄지어 서있어
아빠가게에서
많지는 않지만 일이다.
그들은 여름 내내 이 순간을 두려워했습니다.
하지만 여기, 그들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삶이 계속되기 전날 밤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Lessons Learned"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내가 하지 않았으면 하는 몇 마디
일부 시작
약간 씁쓸한 결말을 가졌습니다
내가 겪은 나쁜 시간들
되돌릴 수 없는 피해
몇 가지
나는 모든 것을 다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그건 별로 중요하지 않아
인생은 훨씬 더 힘들어진다
그것은 당신을 훨씬 더 강하게 만듭니다
오, 몇 페이지가 넘겼어
일부 다리 불타
하지만 있었다
교훈

그리고 내 눈에서 떨어져야 했던 모든 눈물
매일 나는 밤을 어떻게 보낼지 궁금했어
모든 변화, 삶은 나를 던져
내 마음의 모든 휴식에 대해 감사합니다.
나는 모든 상처에 대해 감사합니다.
일부 페이지 넘김
일부 다리 불타
그러나 배운 교훈이 있었다

내가 저지른 실수들이 있어
내가 그냥 버린 몇 가지 기회
일부 도로
절대 취하지 말았어야 했어
내가 보지 못한 몇 가지 징후가 있었어
쓸데없이 아팠던 마음들
약간의 상처
고칠 수 있는 기회가 한 번 더 있었으면 하는 바람에

하지만 상관없어요
과거는 다시 쓸 수 없다
당신은 당신에게 주어진 삶을 얻는다
오, 몇 페이지가 넘겼어
일부 다리 불타
하지만 있었다
교훈

그리고 내 눈에서 떨어져야 했던 모든 눈물
매일 나는 밤을 어떻게 보낼지 궁금했어
모든 변화, 삶은 나를 던져
내 마음의 모든 휴식에 대해 감사합니다.
나는 모든 상처에 대해 감사합니다.
일부 페이지 넘김
일부 다리 불타
그러나 배운 교훈이 있었다

그리고 당신을 무너뜨리는 모든 것들
당신을 강하게 만드는 모든 것들이
당신은 과거를 바꿀 수 없습니다
그리고 계속 진행해야 합니다.
그게 다라서
교훈

그리고 내 눈에서 떨어져야 했던 모든 눈물
나는 매일 밤을 어떻게 보낼지 궁금했어
모든 변화에서 삶이 나를 던졌습니다.
내 마음의 모든 휴식에 대해 감사합니다.
나는 모든 상처에 대해 감사합니다.
일부 페이지 넘김
일부 다리 불타
그러나 배운 교훈이 있었다
오, 몇 페이지가 넘겼어
일부 다리 불타
그러나 배운 교훈이 있었다
교훈.



Post a Comment

0 Comments

Ad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