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mstein - Herzeleid Complete Album with Lyrics in Korean Translation

 Rammstein - Herzeleid Complete Album with Lyrics in Korean Translation 




"Wollt Ihr Das Bett In Flammen Sehen?"


불타는 침대가 보고 싶니?

당신은 피부와 머리카락에 익사하고 싶어

당신은 또한 시트에 단검을 꽂고 싶어

당신은 또한 검에서 피를 핥고 싶어


람슈타인


베개에 십자가가 보인다

당신은 당신이 순진한 키스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그렇게 죽은 것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모든 죽은 자는 어디에서 오는가


람슈타인


섹스는 전쟁이다

사랑은 전쟁이다


불타는 침대가 보고 싶니?

당신은 피부와 머리카락에 익사하고 싶어

당신은 또한 단검을 시트에 넣고 싶어

당신은 또한 검에서 피를 핥고 싶어


람슈타인


"Der Meister"


달리기!


주인님이 보내주셨기 때문에

우리는 운명을 선언합니다

사악한 기병

그의 질투의 종기를 먹인다


진실은 뇌우와 같다

당신이 들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오 너무 쓰라린 것을 알리기 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파괴하기 위해 당신에게 온다


밤이 죽어가기 때문에

우리는 마지막 날을 선포합니다

자비가 없을 것이다

달려라, 목숨을 걸고 달려라


진실은 바람의 합창

천사는 당신에게 복수하지 않습니다

오늘이 너의 마지막

작은 막대기처럼 그것은 당신을 부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그 타락으로 옵니다


진실은 바람의 합창

천사는 당신에게 복수하지 않습니다

오늘이 너의 마지막

작은 막대기처럼 그것은 당신을 부술 것입니다.



"Weisses Fleisch"


당신은 학교 운동장에

난 죽을 준비가 됐어

그리고 여기 아무도 몰라

내 외로움에 대해


하얀 피부에 붉은 반점

나는 당신을 상처

그리고 당신은 큰 소리로 신음


이제 당신은 두려워하고 나는 너무 멀리

내 검은 피가 당신의 드레스를 망친다


너의 하얀 살이 날 너무 설레게 해

난 그냥 지골로,

너의 하얀 살은 나를 깨우쳐


, 나의 검은 피와 너의 하얀 살

, 나는 당신의 비명에서 점점 더 흥분되고

, 너의 하얀 이마에 두려움의 땀이

내 아픈 뇌에 우박


, 너의 하얀 살은 나를 너무 흥분시켜,

난 그냥 지골로,

내 아버지는 나와 같았어

너의 하얀 살은 나를 깨우쳐


이제 당신은 두려워하고 나는 멀리

내 병든 존재는 구원을 외친다

너의 하얀 살은 나의 발판이 된다

내 천국에는 신이 없다


너의 하얀 살은 날 흥분시켜

난 그냥 지골

너의 하얀 살은 나를 깨우쳐

내 아빠는 나와 같았어

너의 하얀 살은 날 흥분시켜

나는 슬픈 지골로

너의 하얀 살은 나를 비춰.




"Asche Zu Asche"



몸이 따뜻하다

가로 질러 가다

잘못된 판단

차가운 무덤


나는 지금 십자가에 누워있다

그들은 내 손톱에 망치질

불은 내 영혼을 깨끗이 씻는다

그리고 한입

재가 남아있다


난 돌아올거야

열흘 만에

너의 그림자로

그리고 나는 당신을 사냥 할 것입니다


몰래 내가 일어날게

그리고 당신은 자비를 구걸 것입니다

그러면 나는 당신의 얼굴에 무릎을 꿇을 것입니다

그리고 재에 내 손가락을 넣어


재에서 재로

그리고 먼지에서 먼지로.



"Seemann"



내 배에 와

폭풍이 오고 있다

그리고 밤이 오고 있다


어디로 가고 싶니?

그래서 혼자

당신은 표류하고있다


누가 당신의 손을 잡아

언제

당신을 아래로 끌어


어디로 가고 싶니?

은행이 없는

차가운 바다


내 배에 와

가을 바람 잡고

돛이 팽팽하다


이제 당신은 등불 옆에 서 있습니다

당신의 얼굴을 흐르는 눈물과 함께

일광이 옆으로 떨어진다

가을 바람이 텅 빈 거리를 쓸고


이제 당신은 눈물을 흘리며 등불 옆에 서 있습니다.

얼굴

저녁 빛은 그림자를 쫓는다

시간은 멈추고 가을이다


내 배에 와

그리움이 된다

조타수


내가 있던 내 배에 오라

최고의 선원 지금 당신은 등불 옆에 서 있습니다 당신은 눈물을 흘리고 촛불에서 불을 떼고 시간은 멈추고 가을이 오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는 너무 무자비한 마지막 밤에만 나는 혼자 머물 시간 가만히 있고 나는 춥다.



"Du Riechst So Gut"



광기

그것은 단지 작은 다리 일뿐입니다

해안은 이성과 추진력이다

나는 당신을 따라

햇빛이 마음을 혼란스럽게 한다

앞으로 기어가는 시각 장애인 아이

엄마 냄새가 나기 때문에


나는 당신을 찾습니다


선로가 신선하고 다리 위

당신의 땀이 당신의 따뜻한 피를 떨어뜨립니다.

나는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

난 너에게서만 냄새가 나 널 느낄 수 있어

굶주림으로 비명을 지르는 포식자

나는 몇 마일 떨어진 곳에서 당신의 냄새를 맡습니다


너 냄새가 너무 좋아

너 냄새가 너무 좋아

나는 당신을 따라

너 냄새가 너무 좋아

나는 당신을 찾습니다

- 너무 좋아

나는 당신을 따라

너 냄새가 너무 좋아

곧 당신을 가질 것입니다


이제 나는 당신을 얻었다


어두워질 때까지 기다릴게

그런 다음 젖은 피부를 만지십시오.

나를 배신하지 마십시오

오, 다리가 불타고 있는 것이 보이지 않습니까?

그만 비명을 지르고 반항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무너질 것이기 때문에


너 냄새가 너무 좋아

너 냄새가 너무 좋아

나는 당신을 따라

너 냄새가 너무 좋아

나는 당신을 찾습니다

- 너무 좋아

나는 당신을 따라

너 냄새가 너무 좋아

곧 당신을 가질 것입니다


너 냄새가 너무 좋아

너 냄새가 너무 좋아

나는 당신을 따라

너 냄새가 너무 좋아

나는 당신을 찾습니다

- 너무 좋아

나는 너를 만진다

너 냄새가 너무 좋아

이제 나는 당신을 얻었다


너 냄새가 너무 좋아

너 냄새가 너무 좋아

나는 당신을 따라




"Das Alte Leid"



콩을 벗어나 빛 속으로

한 존재가 나에게 가라고 촉구한다

같은 일과 오래된 슬픔을 위해

웃음으로 내 눈물을 잡아

그리고 매트 위에서 어린 몸이 썩어가고 있어

운명이 꼭두각시를 이끄는 곳

같은 일과 오래된 슬픔을 위해

나는 마침내 여기에서 아무 것도 주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압니다.


콩에서 아무것도 아닌 상태로

마지막에 무엇이 남았는지 모두가 안다.

똑같은 것과 오래된 고통

천천히 나를 미치게 만들고 있어

그리고 매트 위에서는 같은 전쟁이 벌어지고 있어

내 마음은 여전히 ​​노래를 부르고 있어

똑같은 것과 오래된 고통

드디어 알았다...


섹스하고싶다


오래된 고통은 더 이상.



"Heirate Mich"



남자는 그가 교회를 몰래 돌아다니는 것을 본다

그는 1년 동안 혼자였다

슬픔이 그의 모든 감각을 앗아갔다

매일 밤 그녀의 돌 옆에서 잔다


종 옆에는 돌이 잠들어 있다

그리고 나 혼자 읽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울타리에 붉은 수탉

그 시간에 당신의 마음이었습니다


이 울타리에 꽂힌 두려움

나는 이제 매일 밤 땅을 파러 간다

남은 것을 보기 위해

나를 웃게 만든 얼굴에서


나는 거기 종소리 옆에서 밤을 보낼거야

거기 달팽이 사이 외로운 동물

낮에는 밤을 지나

두 번째로 당신은 나를 탈출


나랑 결혼해


나는 손으로 깊이 파고든다.

내가 놓친 것을 찾기 위해

그리고 가장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은 달처럼

너의 차가운 입에 키스했어


나는 당신을 내 품에 부드럽게 안습니다.

하지만 너의 피부는 종이처럼 찢어져

그리고 부품이 떨어져요

두 번째로 당신은 나를 탈출


나랑 결혼해


그래서 남은 건 내가 가져갈게

밤은 뜨겁고 우리는 알몸

수탉을 저주하기 위해 아침을 맞이한다

나는 그의 머리를 잘랐다.




"Herzeleid"




Be - Wahret - Ei - Nander

Vor - Herz - 리드

Denn - Kurz - Ist - Die - Zeit

다이 - Ihr - Bei - Sammen - Seid


Denn - Wenn - Euch - Auch - Viele

Jahre - Ver - Einen

Einst - Werden - Sie - Wie - Minuten

에우흐-샤이넨


헤르젤레이드


Be - Wahret - Ei - Nander

Vor - Der - Zwei - Sam - Keit



"Laichzeit"



그는 어머니를 사랑한다

그리고 옆에서

그는 그녀에게 물고기를 직접 준다.

이 스킨은 고환이 비어 있기 전에

오래된 피부가 땅에 떨어지다


그는 여동생을 사랑한다

그리고 뒤에서

물고기는 입으로 먹는다.

아가미는 여전히 빨아서 피가 난다.

큰 빨간 눈에


산란 시간

산란 시간이다


그는 개를 사랑한다

오 신이시여 위에서

물고기는 지금 그의 혀로 키스하고 있다

당신의 얼굴에 죽은 우유를 뱉어

너는 감히 그를 만질 수 없어


산란 시간

어디에서나 생선 우유

산란 시간이다


어머니는 바다를 가져왔다

산란 시간

자매는 시간이 없다

산란 시간

개는 해안에 손을 흔들며 서있다

산란 시간

물고기는 고독이 필요하다

산란 시간.




"Rammstein"




람슈타인

인간이 불타고 있다

람슈타인

고기 냄새가 난다.

람슈타인

아이가 죽다

람슈타인

태양이 빛나고 있다


람슈타인

화염의 바다

람슈타인

아스팔트에 혈액 응고

람슈타인

엄마 비명

람슈타인

태양이 빛나고 있다


람슈타인

대량 무덤

람슈타인

출구가 없다

람슈타인

새는 더 이상 노래하지 않는다

람슈타인

태양이 빛나고 있다


Post a Comment

0 Comments

Ad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