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rie Underwood- I just Can't Live a Lie, Starts with Good Bye Lyrics with Korean Translation

Carrie Underwood- I just Can't Live a Lie, Starts with Good Bye Lyrics with Korean Translation



 "Before He Cheats"



지금은 아마 슬로우 댄싱을 하고 있을거야

백금발 부랑자와 함께

그리고 그녀는 아마 활발해지고 있을거야

바로 지금, 그는 그녀에게 과일 음료를 사주고 있을 것입니다.

그녀는 위스키를 못 쏘니까

바로 지금, 그는 아마도 당구대를 들고 그녀 뒤에 있을거야

그녀에게 콤보를 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그는 모른다


옆에 열쇠를 팠어

그의 작고 부드러운 사륜구동 중

그의 가죽 시트에 내 이름을 새겼어

나는 Louisville 슬러거를 두 헤드라이트에 가져갔어

타이어 4개 모두에 구멍이 났습니다.

아마도 다음 번에 그는 속이기 전에 생각할 것입니다


지금 그녀는 아마 노래를 부르고 있을거야

Shania 노래방의 백색 쓰레기 버전

지금 그녀는 아마 "나 취했어"라고 말할거야

그리고 그는 운이 좋을 거라고 생각하고 있어

지금, 그는 아마

3달러 상당의 저 화장실 Polo

아, 그리고 그는 모른다


오, 내가 열쇠를 옆구리에 팠다니

그의 작고 부드러운 사륜구동 중

그의 가죽 시트에 내 이름을 새겼어

나는 Louisville 슬러거를 두 헤드라이트에 가져갔어

타이어 4개 모두에 구멍이 났습니다.

아마도 다음 번에 그는 속이기 전에 생각할 것입니다


다음 여자를 위해 약간의 수고를 덜어 줬을지도 몰라

왜냐하면 다음에 그가 속일 때는

오, 당신은 그것이 나에게 있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니, 나에게


옆에 열쇠를 팠으니까

그의 작고 부드러운 사륜구동 중

그의 가죽 시트에 내 이름을 새겼어

나는 Louisville 슬러거를 두 헤드라이트로 가져갔어

타이어 4개 모두에 구멍이 났습니다.

아마도 다음 번에 그는 바람을 피우기 전에 생각할 것입니다.


오, 아마도 다음 번에 그는 속이기 전에 생각할 것입니다

오, 그가 속이기 전에

오.



"Starts With Goodbye"




나는 문앞에 앉아 있었다

전화를 끊었는데 손에서 떨어졌다

하지만 해야만 한다는 걸 알았어

그리고 그는 이해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가 없는 나 자신을 보기가 너무 힘들어

나는 내 마음의 조각이 부서지는 것을 느꼈다

하지만 당신이 갈림길에 서 있을 때

당신이 해야 할 선택이 있습니다


아파야 할 것 같아

울어야 할 것 같아

그리고 내가 사랑했던 몇 가지를 놓아 다른 쪽으로 가십시오.

날 무너뜨릴 것 같아

날려고 하면 떨어지는 것처럼

슬프지만, 가끔은 남은 인생을 살아가기 위해

작별 인사로 시작


푸른 지평선이 있다는 걸 알아

저 너머 어딘가에서 나만을 기다리고 있어

거기에 도착하는 것은 물건을 뒤로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때때로 인생은 너무 씁쓸하다


아파야 할 것 같아

울어야 할 것 같아

그리고 내가 사랑했던 몇 가지를 놓아 다른 쪽으로 가십시오.

날 무너뜨릴 것 같아

날려고 하면 떨어지는 것처럼

슬프지만, 가끔은 남은 인생을 살아가기 위해

작별 인사로 시작


시간이 약이다

네가 느끼는 상처들

어쩐지 지금 당장


아파야 할 것 같아

울어야 할 것 같아

그리고 내가 사랑했던 몇 가지를 놓아 다른 쪽으로 가십시오.

날 무너뜨릴 것 같아

날려고 하면 떨어지는 것처럼

슬프지만, 가끔은 남은 인생을 살아가기 위해

작별 인사로 시작

난 울어야 할 것 같아

그리고 내가 사랑했던 것들을 버리고 반대편으로 가십시오.

작별 인사로 시작

당신이 날려고 할 때 떨어지는 것처럼

슬프긴 하지만 가끔은 남은 인생을 살아가기 위해 (Yeah)

작별 인사로 시작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응.



"I Just Can't Live A Lie"



최근에 내가 하는 일은 당신을 기쁘게 하는 것 같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등을 돌리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상처주는 말들이 우리가 주고받는 전부니까

하지만 난 당신이 떠나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너를 만지는 기분을 잊을 수 있을까

그리고 우리가 겪었던 좋은 시간에 대한 모든 것?

매일 너 없이 일어날 수 있을까?

그리고 내가 당신을 떠나게 놔둘까요?


아니, 나는 없이 사는 법을 배울 수 없다

그리고 난 이제 우리를 포기할 수 없어


오, 우리가 끝났다고 말할 수 있다는 걸 알아

그리고 나 자신에게 말해줘

하지만 맹세를 해도

이제 너를 놓치지 않겠다고 약속해

그리고 그 안에 진실을 숨기려 해

난 실패할 거에요 왜냐면 난, 난 그냥 거짓말로 살 수 없으니까


날 원한다는 표정을 잊을 수 있을까

그리고 당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모든 이유는 무엇입니까?

늘 숨쉬기 힘든 입맞춤

내가 의미하는 바를 당신이 아는 방법


아니, 나는 없이 사는 법을 배울 수 없다

오, 그러니 지금 우리를 포기하지 마세요


오, 우리가 끝났다고 말할 수 있다는 걸 알아

그리고 나 자신에게 말해줘

하지만 맹세를 해도

이제 너를 놓치지 않겠다고 약속해

그리고 그 안에 진실을 숨기려 해

난 실패할 거에요 왜냐면 난, 난 그냥 거짓말로 살 수 없으니까


아, 그리고 난 시도하고 싶지 않아

오, 우리가 끝났다고 말할 수 있다는 걸 알아

그리고 나 자신에게 말해줘


하지만 맹세를 해도

이제 너를 놓치지 않겠다고 약속해

그리고 그 안에 진실을 숨기려 해

난 실패할거야 왜냐면 난, 난 그냥 거짓말로 살 수 없어 (난 그냥 거짓말로 살 수 없어)

하지만 맹세를 해도

이제 너를 놓치지 않겠다고 약속해

그리고 그 안에 진실을 숨기려 해

난 실패할 거에요 왜냐면 난, 난 그냥 거짓말로 살 수 없으니까


오, 나는 거짓말을 할 수 없다

오, 나는 거짓말을 할 수 없다.



"We're Young And Beautiful"



우리가 젊고 아름다운 동안

당신의 뜻대로 키스해 주세요

나를 특별한 사람처럼 대해줘

달콤함으로 덮어줘

때가 올 테니까

우리가 그렇게 어리고 아름답지 않을 때

우리가 젊고 아름다운 동안

자유롭고 쉽게 살기

걱정없이 여기

맨발로 춤을 춰

여름이 끝나면

우리는 그렇게 젊고 아름답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미친 승차감이다

그리고 자기야, 너와 나

우리의 달콤한 사랑을 지켜주고 있어요

오늘 밤 우리가 젊고 아름다운 동안


우리가 젊고 아름다운 동안

우리는 메인 스트리트에서 파티를 할거야

거의 아무것도 입고

모든 심장 박동을 느끼며

우리가 아직 젊고 아름다울 때 즐겨


오 미친 승차감이다

그리고 자기야, 너와 나

우리의 달콤한 사랑을 지켜주고 있어요

오늘 밤 우리가 젊고 아름다운 동안


아름다운

아름다운

젊고 아름다운

오, 아름다워

아름다운

젊고 아름다운


오 미친 승차감이다

그리고 자기야, 너와 나

우리의 달콤한 사랑을 지켜주고 있어요

오늘 밤 우리가 젊고 아름다운 동안

아 너무 예쁘다


우리가 젊고 아름다운 동안

달콤함으로 덮어줘

우리가 젊고 아름다운 동안

네 뜻대로 키스해줘, 네 뜻대로

네 뜻대로 네 뜻대로 네 뜻대로

오 예

아 너무 예쁘다.



Post a Comment

0 Comments

Ad Code